스포츠조선

고소영♥장동건, 400평대 별장 내부 첫 공개..건축상 수상한 '럭셔리 하우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11-15 17:21


고소영♥장동건, 400평대 별장 내부 첫 공개..건축상 수상한 '럭셔리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고소영이 가평 별장에서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고소영은 15일 "가평에서 촬영 준비. 하루하루 손님맞이 준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반려견을 데리고 가평에 있는 별장을 찾은 고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이트와 우드가 적절하게 섞인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평 별장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가구, 조명 등도 모두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소영♥장동건, 400평대 별장 내부 첫 공개..건축상 수상한 '럭셔리 …
최근 연예계에 따르면 고소영은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2017년 KBS 2TV 드라마 '완벽한 아내' 이후 7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에 복귀하는 것.

고소영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쉼'을 주제로 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그가 자신이 운영하는 별장에서 손님을 맞는 형식으로 촬영을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별장은 고소영, 장동건 부부가 세컨드하우스로 사용하기 위해 약 24억 원에 매입했으며, 규모는 400평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고소영이 직접 설계부터 인테리어에 참여, 세계적 권위의 건축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고소영이 TV에서 사적인 공간을 공개하는 것도 처음"이라며 "그녀의 라이프스타일과 힐링이 담긴 고소영표 예능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현재 고소영의 새 예능 프로그램은 녹화 일정과 방송 시기를 조율 중이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동갑내기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