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뇌새김 첫 공중파 CF온에어!

    기사입력 2013-10-07 10:49:34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배우 이인혜를 모델로 한 '뇌새김'의 첫 공중파 CF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에서 이인혜는 편안한 차림으로 거실 소파에 앉아 영어공부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영어단어 하나 하나를 외울 때마다 '뇌새김'에 나오는 그림을 온 몸으로 따라하며 열정적으로 공부하는 장면을 통해 그림으로 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는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뇌새김은 단어의 의미를 생생하게 표현한 그림을 통해 문맥, 상황, 의미를 바로 연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 컨텐츠로 언어정보를 처리하는 좌뇌와 시각정보를 처리하는 우뇌를 동시에 자극해 단어의 의미를 쉽고 재미있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CF속에 뇌새김의 컨텐츠를 그대로 보여주는 장면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뇌새김의 원리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Overtake라는 단어를 보여주고 캐릭터가 도둑을 쫓아가 따라잡는 그림을 통해 '따라잡다'라는 단어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연상할 수 있게 하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위버스마인드 마케팅 총괄 최영수 부사장은 "뇌새김 학습 원리를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특징을 좀 더 직접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공중파 CF를 방영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위버스마인드는 1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 문의 1566-0717.

    한편, 위버스마인드는 2009년에 설립된 교육컨텐츠 전문기업으로, '자발적이고 즐거운 몰입'이라는 모토 아래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상호 연관성을 극대화한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오고 있다. 특히 2009년 처음 선보인 '뇌새김 워드스케치'는 이인혜를 모델로 기용한 후 '이인혜 어학기'라는 애칭을 얻으며 대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