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청소기 전문 기업 ㈜부강샘스(대표 이성진)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무선형 침구청소기인 2014년형 '모비(MOBI)'를 출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014년형 모비(BM310)는 ㈜부강샘스 레이캅 공식 쇼핑몰(www.raycopmall.co.kr)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주간의 예약 판매를 통해 10월 1일(화) 배송된다. 예약 판매로 구입시 모비 소모품 패키지(카트리지 필터, 차량용 시거잭, 자동브러시(총 33,000원 상당))를 무료 증정한다. 가격은 348,000원.
㈜부강샘스 이성진 대표는 "2014년형 레이캅 모비(BM310)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세계 최초로 출시한 무선 침구청소기로, 배터리 성능 강화 등 보다 강력한 기능성을 갖춰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침구청소기 원조 전문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전문 기술력과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해 혁신적이고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강샘스 레이캅은 무선 침구청소기 2014년형 '모비(BM310)' 출시를 기념해 레이캅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레이캅 '모비(BM310)'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10월 6일(일)까지(2주간) 레이캅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raycoplove/)에서 '레이캅 공식 체험단 지원 동기' 응모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명의 체험단원들은 총 5주 동안 모비(BM310)를 직접 사용한 후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우수 활동 체험단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선정 결과는 10월 11일(금)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부강샘스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침구살균청소기 전문 기업 ㈜부강샘스의 레이캅은 의사 출신 CEO가 알러지 질환의 근본대책으로 세계 최초로 개발한 침구살균청소기다. 매일 피부와 직접 닿는 침대 매트리스, 침구류, 카펫과 같은 패브릭에 서식하며 비염, 아토피, 천식 등 환경성 알레르기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되는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 꽃가루 등 각종 유해물질을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99% 살균한다. 쓸고 닦는 바닥청소 문화와 청소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레이캅은 일본, 중국, 유럽 등 전세계 23개국의 중심유통을 통해 현재까지 13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사랑받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