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사탕처럼 달콤한 키스를 부르는 '키싱(Kissing)케어' 프로그램 눈길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2-03-14 17:54


3월 14일. 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다. 연인에게 중요한 기념일인 만큼 로맨틱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하는데,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는 웃는 모습을 돋보이게 하는 매력 포인트가 될 수 있다.

건강한 치아는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안겨 줄 뿐 아니라 건강미와 자신감을 표현하는 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기도 한다. 연인 관계 뿐 아니라 사회 생활의 원만함을 유지하기 위해 치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치과를 찾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키싱(Kissing)케어'는 키스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를 만들어 주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이다. 키싱원, 키싱투, 키싱쓰리, 키싱레드 중에서 개인 치아 상태에 따라 선택하는 맞춤형 솔루션이다.

전문의 진단, X-ray 촬영 등 치아 검진을 통해 충치, 잇몸 염증, 치열 상태 등 전반적인 상태를 알 수 있다. 치아 건강 관리의 기본인 '키싱처방'이 진행된다.

키싱처방은 스케일링을 진행하면서 생략되기 쉬운 치면연마, 불소도포 등을 꼼꼼하게 실시해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치아 건강 관리의 효과를 높인다. 치태와 치석만 제거하는 일반 스케일링과 달리 입안 세균을 제거하고 치석과 치태를 긁어낸 자리를 매끄럽게 연마하고 불소를 넣어줌으로써 치아 색과 광택이 살아나고, 시림 증상을 완화시키며, 치석과 치태가 다시 끼는 것을 방지해 준다.

아이디치과병원의 이양구 원장은 "간단한 키싱처방만으로도 구취의 주요인인 플라그와 치석이 제거되어 구취가 70% 이상 줄어든다"며 "그 외 충치, 교정 등의 치료가 필요할 경우 그에 맞는 키싱케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본 키싱케어를 비롯해 미백, 충치 치료, 교정, 치아 성형이 포함돼 있는 네 가지 키싱케어프로그램은 잘못된 칫솔질, 불규칙한 스케일링 등으로 치아 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지 않거나 치아 건강이 좋지 않은 경우, 치과에 내원한 지 6개월 이상 경과한 경우에 추천한다.

아이디치과병원은 3D-CT(Reve3D), 디지털측모두부방사선, 디지털파노라마촬영 등 첨단 검사 장비를 갖췄다. 임상 경험이 풍부한 대학 병원 출신의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다. 또 전문 기공실을 두고 있어 임시 치아, 교정 장치, 양악수술용 웨이퍼 등 장치물을 제작해 치료 기간이 짧아 환자 만족도가 높다. 그 외에도 정품 재료만 사용하는 보철 실명제, 대학병원 수준의 우수한 소독시스템 등을 갖춰 안전하고 깨끗한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