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父와 연 끊은' 김수찬 "웃음기 싹 빼고 노래에만 집중"..나영과 자존심 건 대결 ('미스쓰리랑')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19 14:44


'父와 연 끊은' 김수찬 "웃음기 싹 빼고 노래에만 집중"..나영과 자존…

'父와 연 끊은' 김수찬 "웃음기 싹 빼고 노래에만 집중"..나영과 자존…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김수찬이 웃음기를 싹 뺀 노래 대결을 예고했다. 나영VS김수찬, '미스쓰리랑' 공식 끼쟁이들의 맞대결이 성사된다.

1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잡았다 요놈' 특집으로 권일용, 표창원, 은가은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권일용, 표창원, 은가은의 '경찰청 사람들' 팀과 '미스쓰리랑' TOP7의 '유죄 인간들' 팀은 시청자들의 목요일 밤 텐션을 끌어올릴 흥 폭발 노래 대결에 나선다.

먼저 '미스쓰리랑' 공식 끼쟁이 나영과 김수찬의 대결이 성사된다. 이들은 "'미스쓰리랑'에 와서 못 웃기고 가면 집에 가 찝찝하다. 돈값 못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막간 개인기 대결에서는 김연자 성대모사, 지하철 환승 음악 모창 등으로 뛰어난 예능감을 뽐내기도.

본격적인 노래 대결이 시작되자, 나영과 김수찬 모두 오직 노래에만 집중한 무대로 모두의 귀를 쫑긋 집중시킨다. 나영과 김수찬은 각각 장윤정의 '애가타', 진시몬의 '아슬아슬'로 필살곡 대결에 나선다.


'父와 연 끊은' 김수찬 "웃음기 싹 빼고 노래에만 집중"..나영과 자존…
웃음기 싹 뺀, 진심 어린 이들의 무대에 현장의 출연진들은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고. 웃음과 긴장감을 동시에 안길 끼쟁이 듀오의 맞대결이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정슬과 은가은의 선후배 대결이 보는 이들의 도파민을 제대로 자극할 전망이다. 정슬은 "은가은 선배의 장점은 고음이다. 단점은 어리지 않다는 것"이라고 이야기해 은가은의 분노를 유발한다. 이에 은가은은 "현호한테 다 말할 거다. '미스트롯2' 자존심을 걸고 붙어서 이겨보겠다"고 선언한다. 치열한 신경전 끝에 승리를 차지한 인물은 누구일지, 9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검색창에 '미스쓰리랑'을 검색한 후 최상단 라이브 영상을 클릭, 영상 하단의 투표중 버튼을 클릭하면 응원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참여자에 한해 추첨을 통한 TOP7의 마음이 담긴 선물도 증정된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