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공식 앰버서더 손흥민이 출연한 '널 믿어'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경기 중 느낄 수 있는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집중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아디다스는 이날 국내 축구선수들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캠페인의 메인 앰배서더인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구단 토트넘 홋스퍼FC의 주장이자 한국 국가대표팀 주장으로서 전세계가 주목하는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큰 압박감을 느끼는 인물로 등장한다.
◇'널 믿어' 캠페인.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는 손흥민 뿐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축구선수들을 한 자리에 모아 이번 '널 믿어' 캠페인을 런칭하며, 프로 선수부터 아마추어 팬들까지 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울산FC의 수문장이자 두 아이의 아빠인 조현우, 아시안컵 이후로 회복에 전념하며 컴백을 예고하는 김승규, 루키를 벗어나 더 큰 도약을 하고 있는 이태석 선수와 강성진 선수가 함께 등장한다.
손흥민은 "클럽과 국가대표의 완장을 차게 된 이후, 내가 느끼는 압박감이 낮다고 말할 수는 없다"면서도 "그럴 때마다 내가 이 자리에 어떻게 왔는지, 내가 얼마나 축구를 좋아하는지를 되새긴다"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