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새론, 제대로 흥 올랐네~ '탈색모+밝은 미소' 음주운전 후 MV 활동 재개 [SC이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8-17 18:57 | 최종수정 2023-08-17 18:58


김새론, 제대로 흥 올랐네~ '탈색모+밝은 미소' 음주운전 후 MV 활동…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의 복귀작인 뮤직비디오가 살짝 공개됐다.

17일 OGA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아이브라더스(EI brothers)와 크리스틴 코어레스(Christine Corless)의 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 티저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새론은 주황빛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잠옷을 입고 즐겁게 춤을 추고 기타를 연주하는 등 밝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김새론, 제대로 흥 올랐네~ '탈색모+밝은 미소' 음주운전 후 MV 활동…
앞서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차량을 몰다 변압기 등 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았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2% 이상으로 면허 취소 수준(0.08%)을 크게 웃돌았다. 변압기가 고장나며 인근 상점 57곳에 전기 공급이 3시간 가량 끊기는 등의 피해를 입히기도 했다. 이에 김새론은 20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은 상태다. 법률대리인은 "소녀가장으로 가족들을 부양해온 피고인은 피해배상금을 지불한 이후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사건으로 피고인뿐 아니라 가족들도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하지만 홀덤펍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 또 한차례 논란을 빚었고, 김새론은 "제가 생활고를 호소한 적은 없다"며 "다만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고 위약금이 센 것도 사실"이라고 억울한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김새론의 복귀에 부정적인 시선이 많았다. 사고 약 1여 년만에 복귀하는 행보는 많은 논란을 야기시키고 있다. 이아이브라더스는 지인의 소개로 김새론을 캐스팅 했다고 전했다.

한편 '비터스위트'는 내일(18일) 정오 공개된다. '비터스위트'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노래로, 현재 힘든 시간을 겪는 이들을 응원하는 가사가 담겨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