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은영 리포트2' 소유진 "♥백종원 말투도 '뭐여?'에서 '그랬어?'로 바뀌었다"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5-16 14:43


사진 제공=MBC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 말투가 변했다고 밝혔다.

소유진은 16일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백종원한테 다정하게 말하니 '뭐여'에서 '그랬어?'로 바뀌더라"고 했다.

'오은영 리포트2' MC로 함께 하는 소유진은 "개인적으로 오은영 박사님께 상담을 받고 싶은 가족 문제는 너무 많다. 한번 녹화를 했지만, 녹화날이 일요일이다. 원래 주말에는 엄마, 아빠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려고 일을 안 잡으려 했는데, 오은영 박사님과 함께 할 수 있다니까 남편이 많이 배우라고 하더라"며 웃었다.

이어 "말투만 하나 바꿔도 정말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더라. 같은 말이라도 예쁘게 했더니, 제가 생각했던 리액션이 나오더라. 우리 남편도 '뭐여'가 아니라 자상하게 '그랬어?'로 바뀌더라. 내가 먼저 바뀌어야 되겠더라. 계속 노력하고 배우는 자세로 함께 한다. 이 순간 같이 해주셨으면 한다"고 바랐다.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지옥이 되었다는 부부들의 위태로운 일상을 관찰하는 포맷으로, 의뢰 부부가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에게 그간 말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 해법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공감 토크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부부 리얼 토크멘터리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16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