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클라우드', 신규 광고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를 향한 힘찬 발걸음!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2-04-27 09:46 | 최종수정 2022-04-27 09:46


최근 코로나로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인한 리오프닝에 대한 기대감이 늘어가는 가운데, '클라우드'가 전지현을 앞세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지난 19일부터 '클라우드'의 대표 모델이라 할 수 있는 전지현과 함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신선함과 탄산감을 강조하며, 생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의 조합, 모든 장소가 생맥주 맛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또한 최근 기업 경영의 화두가 되고 있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제품 라벨을 통한 유색 PET 대체 가능성에 착안, 작년 8월에 새롭게 선보인 420ml 제품의 패키지에 투명 PET를 적용 했다. 2021년, '클라우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다시 한번 전달하며 프리미엄 맥주임을 알리고자 100% 올 몰트로 만들어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의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 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는등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클라우드'가 클라우드의 대표 모델이라 할 수 있는 전지현씨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향한 첫 활동을 시작한다"며 "포스트 코로나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코로나에 지친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