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LPGA 최장의 전장에서 최강의 멘탈을 가릴 넥센 ·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2.
골프존 회원 중 GTOUR 프로를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대회 모드에서 '넥센 ·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스크린 골프대회'를 선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시상 자격이 주어진다.
넥센타이어 80주년, 세인트나인 10주년을 기념하는 대회인 만큼 푸짐한 시상품이 걸려 있다.
골프존 G투어 밸리 가상코스에서 진행되며 본 대회의 대회장과 동일한 세팅의 코스 장치물로 실제 대회를 경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넥센 관계자는 "넥센타이어 80주년과 세인트나인 10주년을 맞아 골프 팬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는 스크린 골프대회를 만들었다. 본 대회 전에 스크린 골프를 통해 골프 팬들을 먼저 만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본 대회인 '넥센 ·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2'는 3년 만에 갤러리 입장을 허용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에 대비한 철저한 방역으로 선수와 관계자, 갤러리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준비하고 있다. 부산-경남 지역 및 전국 골프 팬들의 뜨거운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올해 9회째를 맞는 '넥센 ·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2'(총 상금 8억원, 우승상금 1억4400만원)는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경남 김해 가야 컨트리 클럽(파72, 6813야드)에서 열린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