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터뷰②] 정종연 PD "3월 군입대 피오, 그래도 '대탈출' 시리즈는 계속될 것"('여고추리반2')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2-28 13:37 | 최종수정 2022-02-28 14:54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정종연(46) PD가 "3월 군대가는 피오, 그래도 '대탈출' 시리즈는 계속될 것이다"고 말했다.

정종연 PD가 28일 오후 스포츠조선과 화상 인터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여고추리반 2'를 성공리에 종영한 소감을 전했다.

정종연 PD는 '여고추리반' 시즌3와 '대탈출' 시즌5에 대해 "'여고추리반' 할 때 '대탈출' 생각을 하고 '대탈출' 할 때 '여고추리반' 생각을 한다. 피오가 3월에 군대를 가는데 아직 출연자와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를 못했다. 최대한 스케줄 되는한 빨리 만들고 싶다. '대탈출' 시리즈는 계속 될 것이다"고 밝혔다.

그는 "피오가 군대 가기 전 '놀라운 토요일' 촬영장에 찾아가 만날 예정이다. 피오를 만나기 전 일단 강호동 형을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를 할 것 같다"고 예고했다.

'여고추리반2'는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전학 간 다섯 명의 추리반 학생들이 더욱 거대한 사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를 그린 추리 예능이다.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출연했고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대탈출' 등의 정종연 PD가 연출했다. 지난 18일 종영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티빙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