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린토피아, ‘최대 20% 할인’ 봄 맞이 릴레이 세일 시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2-22 14:52


크린토피아(대표 변성현)가 2월 21일부터 3월 12일까지 3주 동안 '봄맞이 릴레이 세일' (이하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릴레이 세일은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크린토피아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봄맞이 옷장 정리가 필요한 시기에 많은 양의 겨울 의류 세탁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기획되었다. 대표적인 겨울 의류 품목인 점퍼·패딩, 코트를 비롯해 세탁 및 관리가 까다로운 가죽·모피, 스웨터 등 다양한 품목의 의류 세탁을 최대 20%까지 할인 제공한다.

릴레이 세일의 첫 시작인 ▲1주 차에는 점퍼·패딩, 코트 품목의 세탁을 20% 할인하며, ▲2주 차에는 가죽·모피, 스웨터 세탁에 20% 할인가가 적용된다. ▲3주 차에는 세일 기간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1·2주차에 할인한 전 품목들을 15% 할인해 주는 앙코르 세일까지 준비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겨울 의류는 다른 계절에 비해 부피도 크고 관리하기 까다로운 소재로 만들어진 경우가 많아 세탁과 보관 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라며 "크린토피아의 전문적인 세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릴레이 세일로 봄맞이 옷장 정리를 위한 겨울 의류 세탁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일은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