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노우 글로브 모티브' 현대건설, 스페셜 연말 유니폼 공개

나유리 기자

기사입력 2022-12-02 10:08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스페셜 연말 유니폼을 공개했다.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을 선보여온 현대건설 배구단이 이번에는 배구공이 연상되는 스노 글로브(Snow Globe)를 모티브로 유니폼을 디자인해 팬들에게 색다른 연말 시즌 볼거리를 제공한다. 22-23시즌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은 홈/어웨이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선수들이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은 오는 12월 4일(日)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한국도로공사와의 경기에서 처음 공개된다.

현대건설 배구단은 12월 한 달 동안 총 7번의 경기에서 이 유니폼을 착용하고 홈구장인 수원 실내체육관과 원정 경기장을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로 한껏 물들일 계획이다.

이번 유니폼의 메인 콘셉트는 '크리스마스 추억'이다.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연말 경기를 기억할 수 있도록 배구공 형태의 '스노 글로브'를 전면에 넣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의 디테일을 더했다.

또한 산타 모자 심벌을 씌운 '배번 오너먼트(Ornament)' 디자인과 눈꽃 장식의 포인트. 힐스테이트 버건디 색상의 체크 패턴을 유니폼 전/후면에 넣어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현대건설 배구단 관계자는 "현대건설은 2020-21 시즌을 시작으로 매해 독특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시즌 유니폼을 제작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 등을 통해 현대건설 배구단을 응원하는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은 오는 12월 5일부터 구단 공식 쇼핑몰을 오픈해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을 판매할 예정이다. 공식 쇼핑몰에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 외에 기존 어센틱 유니폼도 판매해 현대건설 배구단 팬들이 원하는 유니폼 총 4가지 종류(어센틱 홈/어웨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홈/어웨이) 중에서 선택 및 구매할 수 있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