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괴물 레슬러' 심건오, 허재혁에게 깜짝 우족 선물. 왜?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8-11-02 17:42


심건오가 허재혁에게 우족을 선물하고 있다. 사진제공=로드FC

'괴물 레슬러' 심건오(29·김대환MMA)가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33·IB짐)에게 우족을 선물했다.

심건오는 2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50 계체량에 참가했다. 다음날 허재혁과 무제한급으로 대결을 앞두고 140.9㎏으로 체중이 측정됐다.

무대에 위에 등장할 때부터 심건오는 가방을 가지고 나왔다. 예전 계체량 행사에서 로드걸에게 꽃다발을 전해주는 모습이 오버랩 됐다. 심건오는 사진 촬영을 하기 전 허재혁에게 우족 꽃다발(?)을 가방에서 꺼내 전달했다. 심건오가 우족을 전달하자 장내는 웃음바다가 됐다.

심건오는 "작년 크리스마스 전날에 꽃을 줬다가 말 그대로 다 날려먹었는데, 이번에 우족을 선물해드린 이유는 허재혁 선수가 시합 전에 교통사고를 당하셨던데 아프실까봐 뼈에 좋으라고 사왔다. 부디 잘 챙겨 드시고, 안 아프시길 바란다. 대전에서 시합을 뛰는 것이 굉장히 감격스럽고, 감사하단 말씀 전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갑작스런 선물에 허재혁은 웃으며 "가방을 메고 귀여운 컨셉으로 나오신 줄 알았는데, 이렇게 족발을 선물해주셨다. 저번에도 선물하셨다가 되게 안 좋은 결과가 되셨던 기억이 난다. 사랑도 잃고 경기도 잃고. 재미있게 화끈한 경기 하겠다"고 말했다.

심건오와 허재혁은 XIAOMI ROAD FC 050 제 1경기에 출전한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XIAOMI ROAD FC 050 /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

페더급 타이틀전 최무겸 VS 이정영


무제한급 최무배 VS 후지타 카즈유키

라이트급 홍영기 VS 나카무라 코지

밴텀급 한이문 VS 유재남

-50kg 계약체중 심유리 VS 임소희

무제한급 심건오 VS 허재혁



◇XIAOMI ROAD FC YOUNG GUNS 40 /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

미들급 박정교 VS 임동환

플라이급 김태균 VS 이토 유키

페더급 김용근 VS 박찬수

밴텀급 황창환 VS 김성재

플라이급 고기원 VS 김영한

플라이급 김우재 VS 정원희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