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냉요법 크라이오테라피 프로스포츠팀 대상으로 순회 설명회 실시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8-11-20 14:53


삼천리 지유진 감독이 냉각요법인 크라이오테라피를 체험하고 있다. 아래는 삼천리 소속의 골프선수 배선우 조윤지 김해림(왼쪽부터). 사진제공=이온인터내셔널

국내 최대규모 크라이오 시스템 전문 기업 이온인터내셔널에서 스포츠 협회와 프로스포츠 구단을 대상으로 첨단 냉각사우나 요법 크라이오 순회 설명회를 실시한다.

한냉요법 또는 첨단 냉각사우나로 알려져 있는 크라이오테라피는 세계적인 프로 스포츠 선수는 물론 프로구단과 스포츠팀에서 선수 컨디션 관리를 위해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첨단 헬스케어 요법이다.

이번 이온인터내셔널의 프로 스포츠 구단 대상 크라이오테라피 순회 설명회는 선수들의 건강 관리는 물론 경기력 향상을 위한 첨단 기법의 이해와 적극적인 활용을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이다.

그 동안 이온인터내셔널은 국내 메이저 KPGA와 KLPGA 골프대회 현장에서 프로 골프 선수들을 대상으로 크라이오테라피 서비스를 실시했고, 전국체육대회에서 경기도 육상 대표팀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크라이오를 도입하는 등 엘리트 스포츠 현장에서 크라이오를 적극 도입하기 위한 행보를 지속해 왔다.

실제 크라이오를 받은 선수들이 우승, 준우승을 싹쓸이 하며 성적으로 효과가 직결되자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직접 크라이오를 받기 위해 전문 센터를 방문하고 있다.

프로야구, 프로농구, 프로축구, 프로배구는 물론 격투기 선수들까지 크라이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선수들은 실제 효과를 체감하고 높은 만족감을 보여주고 있다. 프로축구 울산현대 축구선수들은 물론 프로야구 삼성 구자욱은 꾸준히 크라이오테라피를 받고 있으며, 인기 예능방송에서도 가수 김종국이 직접 체험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온인터내셔널은 개별 선수들과 샐럽들의 효과에 만족하지 않고 대한민국 스포츠 선수들의 전반적인 성적 향상과 건강 관리를 위해 팀 차원의 교육과 이해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판단, 이번 순회 설명회를 준비했다.

이온인터내셔널의 크라이오 순회 설명회는 종목 불문, 프로 스포츠팀과 구단, 협회의 요청이 있을 시 직접 방문 체험은 물론 한냉요법에 대한 이해와 효율적인 관리 방법 교육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온인터내셔널 한정우 대표는 "크라이오는 이제 대중화를 목전에 두고 있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적용이 필요한 스포츠 팀을 대상으로 좀 더 적극성을 띌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며 "선수 건강관리와 성적향상을 위해서 프로스포츠 팀이 크라이오 시스템 도입시 파격적인 조건으로 해당 내용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이온인터내셔널 고객 상담센터를 통해서 지원 가능하며, 11월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사진설명 상단 삼천리 지유진 감독, 하단 좌측부터 삼천리 배선우 선수, 삼천리 조윤지 선수, 삼천리 김해림 선수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