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우선수단 단복 후원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

전영지 기자

기사입력 2016-07-12 14:45 | 최종수정 2016-07-12 14:50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리우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 선수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및 대한체육회의 공식 파트너인 노스페이스는 리우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힘내라!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팀코리아 선수들에게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힘을 북돋워주기 위한 행사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바일로 노스페이스 홈페이지(m.thenorthfacekorea.co.kr)에 접속,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팀코리아 응원 메시지를 남긴 후,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노스페이스는 참가자 중 매일 당첨자를 선정하여 팀코리아 로고가 새겨진 반팔 폴로티셔츠(7월 11일~8월 4일)나 팀코리아가 메달을 목에 거는 영광의 순간에 착용하는 시상용 단복(8월 5일~20일)을 증정할 예정이다. 베스트 응원 메시지를 남긴 10명을 선발해 노스페이스 써머세트(쿨 기어, 워터슈즈)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장 많은 응원글을 받은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에게는 노스페이스 워킹화를 증정한다.

노스페이스는 평창올림픽 및 대한체육회의 공식파트너인 KT의 근거리무선통신 기술이 적용된 공식 단복을 통해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스마트폰을 NFC 태그가 부착된 노스페이스의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대면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듣고, 원하는 음악도 들을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조직위 및 대한체육회의 공식파트너로서 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선수들에게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전세계의 이목이 쏠리는 올림픽에 출전하는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국민들의 염원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리우올림픽에서 팀코리아 선수단이 착용할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트레이닝 단복(일상복 포함, 정장을 제외한 일체), 선수단 장비(신발, 모자, 백팩 및 여행가방 등)를 지원한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