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새마을금고중앙회, 전국 생활체육 배드민턴 고수 모여라

노주환 기자

기사입력 2014-07-28 17:25


사진제공=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가 국민건강의 증진과 생활체육 배드민턴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오는 9월 13일부터 9월 14일까지 이틀 동안 천안시 상명대체육관 등 3곳에서 제1회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국민생활체육 전국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주최하고, 전국배드민턴연합회, 충청남도배드민턴연합회 및 천안시배드민턴연합회가 주관하고, 국민생활체육회가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남여 배드민턴단을 창단하여 실업리그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생활체육인 배드민턴의 활성화를 위해 본격적으로 개최하는 전국단위의 생활체육대회로 배드민턴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1500여팀, 약 3000여명 규모의 대회로 복식경기로 진행되며, 새마을금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새마을금고 가족부(새마을금고 임,직원 및 회원) 경기와 배드민턴동호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부 경기로 나누어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다음달 18일 오후 4시까지 새마을금고 가족부 참가자의 경우 전국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일반부 참가자의 경우 각 시도 배드민턴연합회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대회를 개최하며,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배드민턴대회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