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성주 강호동 인증샷, 이상화 경기 중계 맞대결 “소치에서 이런 일이”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2-12 10:11


김성주 강호동 중계 대결

김성주 강호동 인증샷

'김성주 강호동 인증샷, 중계대결'

방송인 김성주와 강호동이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 대결을 펼쳤다.

김성주와 강호동은 11일 러시아 소치 아들레르 아레나 빙상장에서 열린 이상화 선수가 출전한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500m 경기 중계방송에 나섰다.

이날 김성주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랑하는 호동이 형과 중계 대결을 펼치게 됐습니다. 세상에나. 서울도 아니고 소치에서 이런 일이 생기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해šœ

공개된 사진에는 중계석에서 경기 관련 자료들을 살펴보며 MBC 방송 준비를 하고 있는 김성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바로 옆에는 KBS 중계석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방송을 준비 중인 강호동의 모습도 함께 포착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김성주는 MBC의 캐스터로, 강호동은 KBS 특별 해설 위원 자격으로 자리했다.

김성주 강호동 인증샷 및 중계 대결에 누리꾼들은 "김성주 강호동 인증샷, 바로 옆에서 중계하네", "김성주 강호동 인증샷, 방송사 다르지만 정말 반갑겠다", "김성주 강호동 인증샷, 두 분다 중계 너무 재미있어", "김성주 강호동 인증샷, 이것도 소치 볼거리", "김성주 강호동 인증샷, 두 분다 힘내세요"

한편, 이상화는 여자 500m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1·2차 레이스 합계, 74초70을 기록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상화는 올림픽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지난 벤쿠버에 이어 올림픽 2연패 위업을 달성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