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GT코리아조직위원회(위원장 이명옥)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2013 슈퍼 GT 올스타 한국 대회 붐조성에 들어간다.
이밖에도 홍보 부스에서는 슈퍼 GT 올스타 한국 대회에 출동할 GT 500 머신(닛산 페어레이디 Z)와 GT 300 머신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이 전시되며, 슈퍼GT한국대회에 참가하는 대표팀인 쏠라이트 인디고레이싱팀의 제네시스쿠페 GT가 전시되어 역동적인 슈퍼 GT의 이미지를 한껏 뿜어낼 예정이다.
그리고 홍보 부스 내에 설치된 인폼데스크에서는 방문자들을 위해2013슈퍼GT 올스타 한국 대회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기념품들을 제공한다.
모터스포츠를 좋아하는 젊은 층을 겨냥해 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행사 부스 안에서 슈퍼GT 공식 페이스북에 현장 출제된 퀴즈 정답을 댓글로 올리고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올해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2013 슈퍼GT 올스타 대회는 오는 5월 18일, 19일 2일 동안 전남 영암 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리며, 입장권은 인터넷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정은지 기자 eunji@gpkorea.com, 사진=슈퍼지티코리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