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수정, 밀착 레깅스…적나라한 굴곡몸매 '탄성'

기사입력 2013-03-08 16:04 | 최종수정 2013-03-08 16:13

이수정
<사진=이수정 미투데이>

'옥타곤걸' 이수정이 완벽한 콜라병 몸매를 과시했다.

이수정은 8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잠시 후 4시에 ONT '멜로디 시즌4' 인제편 .. 케이블 안 나오는 분들은 스마트폰 무료앱 '에브리온TV' 로 보실 수 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수정은 검은색 민소매 셔츠에 검은색 레깅스 바지를 입고 복싱 링 로프를 잡고 서 있는 모습이다. 가슴이 파진 민소매 셔츠를 입은 이수정은 멀리서도 아찔한 가슴라인을 드러내며 가느다란 팔 라인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 킬 힐을 신지 않은 맨발로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 완벽한 8등신의 황금비율 몸매와 각선미를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이수정은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S라인 몸매와 잘록한 개미허리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링 위가 잘 어울리시네요" "수정님 너무 멋져요. 수고하셨어요" "진짜 몸매는 따라올 자가 없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수정은 지난 3일 일본 사이타마현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이종 격투기 대회 'UFC in JAPAN'에서 '옥타곤걸'로 데뷔해 화려한 라운딩을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