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서준과 안 어울려" ♥수스, 악플로 몸살 '열애설 여파ing' [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6-23 00:27 | 최종수정 2023-06-23 00:32


"박서준과 안 어울려" ♥수스, 악플로 몸살 '열애설 여파ing'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박서준이 유튜버 겸 가수 수스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 공개가 부담스럽다"며 답을 아낀 가운데, 수스를 향한 악플 테러가 이어지고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박서준은 수스와 지난 20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JTBC엔터뉴스는 "박서준이 수스와 열애 중이다. 절친들에게 소개할 만큼 같한 사이"라고 보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후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암시하는 증거들이 쏟아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서준과 수스가 지난해 7월 영국 런던에서 찍은 사진이 올라왔는데, 이는 명품 C사의 디자이너 올렉 모스칼이 공개한 사진으로,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박서준과 수스가 영국 런던에서 같은 디자인의 커플 신발을 신고 쇼핑을 즐겼다는 목격담이 공개돼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뿐만 아니라 수스가 지난해 자신의 개인 채널에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라며 올린 사진이 박서준 소유의 건물이라는 점, 박서준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사람들이 수스와 팔로우가 돼 있는 것도 열애 증거로 제시됐다.


"박서준과 안 어울려" ♥수스, 악플로 몸살 '열애설 여파ing' [종합…
이 가운데 박서준이 열애설이 보도된 다음날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수스와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박서준은 수스와의 열애설 관련 질문에 "어제 늦게 소식을 알게 됐다. 지금 촬영하고 있는 작품이 있어서 기사가 났다는 걸 늦게 알았다"면서 "처음 드는 생각은 '내가 관심을 많이 받고 있고, 그 관심이 참 감사하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이어 박서준은 "개인적으로 사생활을 오픈 하는데 있어서 크게 부담을 느끼는 편이고, 개인적인 일이라 특별한 말씀을 드리는 게 어려울 것 같다"면서 "그보다는 '콘크리트 유토피아' 공식적 첫 일정이라 이 영화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박서준과 안 어울려" ♥수스, 악플로 몸살 '열애설 여파ing' [종합…
수스 역시 박서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말을 아끼고 있지만, 유튜브 채널과 개인 SNS의 팔로워 수가 급격하게 증가하는 등 그녀를 향한 관심은 쏟아졌다. 그런데 일부 국내외 네티즌들이 수스의 SNS에 "박서준과 안 어울린다" "박서준이 아깝다" 등의 악플을 쏟아내고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악플은 무시하라" "박서준 때문에 알게 됐는데 목소리 좋다" 등의 응원 댓글을 남기며 악플 정화에 나섰다.

한편 수스는 1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아티스트다. 수스가 부른 찰리푸스의 'Light Switch' 커버 영상은 조회 수 3천만 회 이상을 기록했고, 커버 영상을 공개했던 'Out of Time'의 원곡자인 세계적인 팝스타 The Weeknd가 개인 계정을 통해 수스를 샤라웃 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12월 글로벌 뮤직 레이블로 떠오르고 있는 웨이비(WAVY)에 합류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