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미니 쿠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니버기 XL(MINI buggy XL)'이 한국 공식 론칭과 함께 26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BMW 미니 쿠퍼 자동차 중 특히 인기 있는 컬러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블루 색상 '유니온 잭(Union Jack)', 검정의 '블랙 잭(Black Jack)', 미색의 '페퍼 화이트(Pepper White)', 봄 외출에 어울리는 '블레이징 레드(Blazing red)', 파스텔톤의 '아이스 블루(Ice blue)' 등 총 5가지로 출시된다.
미니버기 서정열 마케팅 담당자는 "미니버기 XL은 안전성과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기존 미니버기에 이어 또 한번의 히트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미니버기는 이번 XL 라인 출시를 계기로 깐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한국 소비자 취향을 겨냥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니버기 XL' 예약 판매는 공식 판매처와 주요 온라인몰(세피앙몰, GS이숍,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AK몰, CJ몰)에서 26일부터 진행하며 신청 고객에게는 20% 할인혜택과 함께 황사, 바람, 눈, 비 등에 대비할 수 있는 사계절 유모차 커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이 주요 육아 온라인 커뮤니티, 개인 블로그 등에 사진과 함께 사용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3만원 상당의 '미니 쿠퍼 전동 자동차'를 선물로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마련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