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튜버 1위 미스터비스트 "이집트 피라미드 100시간 동안 임대할 것"

장종호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9 17:44


유튜버 1위 미스터비스트 "이집트 피라미드 100시간 동안 임대할 것"
사진출처=미스터비스트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장종호 기자] 전 세계 구독자 수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MrBeast, 26)'가 이집트의 피라미드를 100시간 동안 임대하겠다고 밝혔다. 임대 비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그는 팟캐스트 진행자 노아 라일스와 인터뷰 도중 고대의 경이로움을 탐험하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이집트 기자에 있는 피라미드 3곳을 100시간 동안 독점적으로 임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이집트 정부와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친구들과 그곳에서 성대한 파자마 파티를 열고 고대 비밀을 찾아 모든 방과 무덤을 탐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물론 피라미드에서 잠도 잘 예정이다.

"기발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집트 정부와 논의하고 있다"는 그는 "피라미드 내부에 비밀 복도가 많기 때문에 매우 흥분된다"고 전했다.

그는 촬영팀 및 스텝들은 물론 역사 지식을 알려줄 수 있는 투어 가이드와도 동행할 계획이다.

또한 유령 등 초자연적인 활동에 대비해 여러 감지 장치도 가져갈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비스트는 주요 유튜브 채널에서 3억 37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4개 채널에서도 총 1억 5530만 명 이상의 구독자가 있다. 이로써 그는 한 채널에서 3억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한 최초의 유튜버가 됐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