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종 글래드 제주가 반려견과 함께 제주를 여행하는 '펫팸족(Pet+Family)'을 위해 반려견 동반 맞춤형 객실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에 따르면 객실 상품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글래드 펫케이션(Pet+Vacation) 패키지'와 반려견 동반 객실에서 반려견과 함께 인룸 조식 서비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퍼펙트 모닝(Paw-fect Morning) 패키지'로 구성됐다. 판매 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다. 퍼펙트 모닝 패키지 혜택으로 인룸 조식 서비스 2인(한식, 전복죽 정식, 미국식 조식 세트 중 선택), (선착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의 펫 토이 '카페 노즈워크 장난감 에스프레소' 1개를 제공한다. 카페 노즈워크 장난감 에스프레소는 삑삑이 원두?바스락 원반 접시?간식 포켓으로 구성됐다. 에스프레소 접시는 바스락 소리와 함께 원반 놀이가 가능하며 간식을 포켓 안에 넣어 노즈워크 놀이도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
메종 글래드 제주가 반려견과 함께 글래드(GLAD)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펫캉스 상품을 선보였다"며 "이번에 출시한 상품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펫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