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목! 리더십]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 '잭앤펄스' 팝업스토어 현장 경영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4-11-04 11:02


식품업계가 건강기능식품 등을 미래 주력 사업으로 적극 전개하고 있다.

국내 시장은 이미 정체가 오래된 가운데, K푸드 열풍으로 해외 시장 개척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지만 이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선 파이프라인을 다양하게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불닭볶음면'으로 해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삼양라운드스퀘어(옛 삼양식품그룹) 역시 예외는 아니다.


[주목! 리더십]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 '잭앤펄스' 팝업스토어…
 ◇잭앤펄스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는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 사진 제공=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불닭볶음면 열풍을 이끈 김정수 부회장이 삼양식품의 식물성 뉴트리션 브랜드 '잭앤펄스'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김 부회장과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이사는 지난 2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잭앤펄스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아 직접 참여형 이벤트에 참여하고, 방문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번 김 부회장의 현장 방문을 기점으로 잭앤펄스의 간편식과 단백질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해 식물성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현장 경영이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김 부회장의 경영 방침 특성상 앞으로도 그룹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언제든 현장에 방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2일부터 이틀간 운영한 잭앤펄스 팝업스토어에 약 2000명 이상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고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