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는 대표적인 소비재이기에, 소비자와 공급자의 지속적인 교류가 필수적이다.
|
이는 코카-콜라와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탄생했는데,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면서, 맛있는 음식으로 고객들의 리뷰 및 평가가 좋은 곳,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행복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곳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올 상반기 공개한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가 새로운 맛집의 상징으로 떠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자, 이번엔 서울 내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에 집중한 서울편으로 선보였다. 한남동과 압구정부터 성수동, 홍대, 골목길 속 숨겨진 맛집을 찾는 재미가 있는 연희동과 서촌까지 다양하다.
|
농심은 멕시코 대표음식 타코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는 음식점 올디스타코와 협업, 신제품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을 선보였다. 포테토칩에 소고기와 치즈 풍미, 라임과 살사 소스를 조합하고 매장 이름이자 시그니처 메뉴 이름인 '올디스타코'의 맛을 구현해 새로운 맛과 즐기는 재미를 준다.
세븐일레븐은 갈비 맛집 청기와타운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 '청기와타운 갈비정식도시락', '청기와타운 갈비무생채볶음밥삼각김밥', '청기와타운 무생채갈비김밥', '청기와타운 콘샐러드샌드위치', '청기와타운 갈비롱버거' 등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