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관장, 올인원 건기식 '활기력 부스터 3X'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9-19 13:53


정관장, 올인원 건기식 '활기력 부스터 3X' 선보여

정관장이 홍삼에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편리하게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3X'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활기력 부스터 3X는 앰플형 드링크 활기력에 초소형 정제에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을 담아낸 이중제형 제품이다. 홍삼농축액에 아르기닌과 타우린, 과리나추출물 등을 더한 빌베리맛 액상에 고함량 비타민 B군 5종과 멀티비타민미네랄 8종 함유한 초소형 정제로 구성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피로개선', '항산화 작용', '기억력 개선' 등 다양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홍삼에 지친 현대인의 일상에 필요한 에너지 대사,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까지 더해 피로 회복 시너지를 효과를 높인다.

정관장은 2007년 '활기력'을 처음 선보였고, 지난해 라인업 강화를 위해 정관장 최초의 이중제형 제품 '활기력 부스터' 출시했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LoL)', '바람의 나라: 연'과 같은 인기 게임과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지난 7월에는 e스포츠 인기 구단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팀과 함께 컬래버한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T1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 멀티비타민, 비타민 B군을 한 번에 충전하며 에너지를 더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 3X'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