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가 올 가을 첫 캠페인으로 손석구 등산화 '요크셔'를 선보이며 가을 아웃도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블랙야크가 공개한 영상은 등산, 캠핑을 즐기는 손석구의 편안한 모습을 담아냈다. 어디서든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한 블랙야크 등산화 '요크셔'로 아웃도어 활동 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제품은 걸을 때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하고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한 블랙야크 VS 시스템이 미드솔에 적용되어 정상까지 흔들림 없이 편안하게 걸을 수 있다.
또한, 방수, 투습 기능을 발휘하는 고어텍스 소재로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 어떤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아웃솔은 부틸 고무와 일반 고무의 장점을 결합한 블랙야크만의 루프 그립(LOOP GRIP)을 사용해 접지력과 내마모성을 모두 갖췄으며, 인솔은 무수히 작은 구멍 구조의 스펀지로 복원력과 충격 흡수가 탁월하며 폴린진사의 방취 기술을 적용해 땀으로 생기는 냄새를 줄여준다.
천연 가죽으로 처리한 외관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등산,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일상에서도 고프코어룩 연출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손석구가 영상에서 착용한 그레이 외에도 블랙, 베이지가 있으며, 요크셔 시리즈의 또 다른 신제품으로 릿지화 컨셉 디자인을 적용한 '요크셔 클래식'도 있다.
한편, 자연을 온전히 즐기고 공유하는 산행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국내 명산에 오프라인 거점을 확대하고 있는 블랙야크는 최근 도심에서도 대중교통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청계산 초입에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청계산점'을 오픈했다. 블랙야크의 다섯번째 복합문화공간으로 이 곳에서는 블랙야크의 제품, 서비스, 문화, 철학을 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