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 선물세트 키워드는 '친환경'과 '가성비'로 좁혀지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이러한 명절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2024 추석 선물세트'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 엠블럼과 함께 건강한 원료를 강조하는 원색의 식재료를 포장지에 새겨 디자인을 더했고, '펄프 프레스(Pulp Press)' 기술을 활용, 플라스틱에 견줄 만큼의 강도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종이 트레이를 구현했고,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원단으로 만든 종이와 콩기름 함유 잉크 등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해 지함을 만들고, 수성 코팅 방식을 적용했다.
프리미엄 오일에디션 N, R호, 청정원 조미복합 1,2호 등의 세트를 구매하면 쇼핑백 대신 캔버스 에코백을 증정한다.
청정원의 인기 품목을 모은 종합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팜고급유 선물세트', '재래김 선물세트' 등 가성비 세트 라인업도 대폭 확대해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크게 높였다.
여러 부재료를 준비하지 않아도 국물 요리에 넣으면 멸치, 사골, 야채, 해물 등 다양한 맛의 육수를 낼 수 있는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세트',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등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한 상품들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구매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네이버, 카카오와 협업한 특별 한정판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