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승우여행사, 해양치유여행 완도 '해양우수여행' 선정 "함께 떠나요"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8-14 03:04


승우여행사, 해양치유여행 완도 '해양우수여행' 선정 "함께 떠나요"

승우여행사가 완도의 해양을 활용해 웰니스 관광을 즐기는 '해양치유 여행, 완도 1박2일'이 2024년 우수해양공모 당선작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박혔다. 우수해양공모전은 '해양치유 여행 완도 1박2일'은 해양수산부와 한국해양재단에서 주최하는 공모전으로 해양레저스포츠, 어촌체험 등 해양과 관련된 우수한 관광상품의 아이디어 및 해양관광 콘텐츠 발굴을 위해 실시하는 공모전이다.

승우여행사는 국내외 트레킹 전문 여행사로, 8월 19일 2차 예약을 받는다. 8월부터 9월 사이에 출발하는 1차 여행 예약은 마감되었으며, 10월과 11월에 출발하는 2차 여행 예약은 오는 8월 19일 오전 10시에 오픈되어 선착순으로 예약 형태로 진행한다. 2차 여행출발일은 10월 2, 5, 16, 19일과 11월 6일로 총 5회다. 1차 상품은 공개와 동시에 매진됐다는 게 승우여행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완도는 국내 남쪽 끝자락에 위치한 섬으로 265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어디서나 바다를 볼 수 있을 만큼 해양자원이 풍부하며, 최근 국내 최초로 해양치유센터를 설립하여 해양을 활용한 대표적인 웰니스 관광지로 떠 오르고 있다.


승우여행사, 해양치유여행 완도 '해양우수여행' 선정 "함께 떠나요"
◇완도 해양치유센터에서 바라본 바다.
승우여행사의 완도 여행은 완도의 특색을 살려 해양관광을 체험하고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1박2일 체류형 여행이다. 상품의 모든 일정은 완도 바다를 중심으로 보고, 걷고, 맛보며 오감으로 웰니스 관광을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승우여행사, 해양치유여행 완도 '해양우수여행' 선정 "함께 떠나요"
◇해양치유센터에서 즐길 수 있는 머드테라피
여행 첫날은 금당도 적벽청풍길 트레킹 후 유람선에 탑승하여 기암괴석과 주상절리가 인상적인 금당8경을 감상한다. 둘째날에는 완도 해양치유센터에 방문하여 명사십리해수욕장 어씽(맨발걷기)와 노르딕워킹(전용 스틱을 잡고 걷는 운동)을 체험하고, 해수미스트, 명상풀, 해조류 거품 테라피, 머드테라피 등 바다가 주는 인체오감 치유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휴식하고 돌아온다. 먼 거리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KTX로 이동하며, 용산역-광주송정역 왕복 KTX열차비, 현지 전용차량, 유람선 선박비, 숙박비, 일정상의 식사와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와 기사 경비 등 필수 경비를 모두 포함하여 1인 26만9000원(2인 1실 기준 1인가격)에 판매된다.

승우여행사 관계자는 "이번 완도여행은 '2024년 우수해양공모'에 선정된 당선 상품으로 해양을 활용한 좋은 여행으로 인정받았다"며 "여행 경비는 공모전 당선작 지원비를 통해 1인 10만원 할인 적용되는 만큼 완도 해양치유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