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고 요가 마스터 여동구, 이정은 강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요가 지도자 과정이 요가운동 종사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과정은 서울 파지티브호텔요가에서 열리고 있으며 매년 1월, 5월, 9월에 각각 마하하타요가, 더플로우요가, 히말라야빈야사로 구성되어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요가 마스터 이정은 강사는 "요가는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몸과 마음을 연결하는 중요한 수련"이라며 "각 과정마다 많은 사람들이 요가의 깊이를 이해하고 지도자로서의 자질을 갖추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요가 마스터 여동구 강사도 "각기 다른 요가 스타일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에너지를 균형 있게 조절하며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강조했다.
지속적인 웰니스 프로그램
또한 "여동구 선생님과 이정은 선생님의 전문성과 파지티브호텔요가의 고급 시설이 결합된 요가 클래스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
요가 마스터 여동구 강사는 전통 요가 철학을 기반으로 한 수업부터 도구를 이용한 창의적이고 다양한 요가 스타일을 창시해 선보이고 있다.
학생들이 자신의 몸과 마음을 조화롭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유연성과 근력 모두를 향상시키고 에너지 흐름을 최적화하여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도록 지도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요가 마스터 이정은 강사는 요가 철학을 기반으로 한 인문학 강의와 라이프 코칭을 통해 참가자들이 요가의 본질을 깊이 이해하도록 돕고 있다. 명상을 안내하고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을 통해 참가자들의 심리적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각 지도자 과정에 참가한 김 모 씨(35)는 "파지티브호텔요가의 쾌적한 환경 덕분에 수업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고. 또 다른 참가자 한 모 씨(29)는 "요가의 깊은 철학과 실습을 배울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