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렉서스코리아, 원주 종합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카가이 기자

기사입력 2024-07-17 09:57

사진제공 : 카가이(www.carguy.kr)


렉서스코리아는 강원도 지역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서비스네트워크를강화하기위해강원도 원주시에 ‘렉서스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17일 밝혔다.



렉서스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는 강원도 지역 최초의BP(Body & Painting :판금도장)기능의 서비스 센터로 지역 고객에 대한 서비스 퀄리티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아울러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는 영동고속도로 원주IC에 근접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며,강원도 지역은 물론 경기 동부권까지 고객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새롭게 개소한 렉서스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는 연면적1,056.68m²(대지면적4,972m²)규모로 리셉션 공간,판금 및 도장 작업장,부품 창고 등 총3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렉서스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는 총5개의 워크베이를 기반으로 월 평균80대의 차량 정비 수준을 갖췄고,고객 상담부터 차량 검사,일반 정비와 사고 수리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과 숙련된 테크니션들이 상주하면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대표는 “원주 종합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강원 지역의 많은 고객들이 쾌적한 시설에서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주 종합서비스센터를 포함해 렉서스코리아는 전국31개의 전시장과3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