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그랜드 오픈 '환영 세레모니'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5-19 15:31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그랜드 오픈 '환영 세레모니' 진행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지난 17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첫 번째와 열다섯 번째로 예약한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그랜드 오픈 환영 세레모니'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6일 그랜드 오픈한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처음 선보인 레저형 호텔이다. 입지와 어우러지는 개성 있는 호텔 디자인, 레저와 휴양에 특화된 객실, 아웃도어 풀, WAVELESS (별동 카페) 등 다양한 휴식 및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이호테우의 상징인 말 등대와 해변이 담긴 마그넷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5월에는 매일 '럭키 드로우'를 실시한다. 체크인 시 고객은 응모권을 전달받게 되고, 저녁 9시에 1층 프런트 데스크 앞에서 추첨이 진행된다. 115가 적힌 볼을 뽑은 고객에게는 객실 요금이 지원되고, 1과 15가 적힌 볼을 뽑으면 조식 2인 또는 웨이브리스 5만원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고객이 휴식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의 특징을 살려 호텔 내 스팟 투어도 진행한다. 호텔 내 지정 스팟 10곳을 찾아 사진 촬영 후 프런트에 인증하면 이호테우 등대가 디자인된 가방을 받아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