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웰니스 여행 위한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3-05 17:49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본격적인 봄을 맞아 휴식과 나들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웰니스에 초점을 맞춘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 5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패키지 5종은 따뜻한 봄에 '재충전 여행'을 떠나려는 움직임이 증가함에 따라 겨우내 움츠러든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 5종은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 따르면 경주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호텔 포코 성수,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4개 지점에서 '봄, 와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왕벚꽃을 담은 '오설록 벚꽃향 가득한 올레' 1박스로 구성됐다.

각 지점별로 봄 여행에 특화된 패키지도 선보인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신선한 제철 딸기로 만든 에이드 2잔과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블라썸 스위티' 패키지, 치타스 치즈타르트 1박스와 스마일 인형 꽃다발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완연한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오붓한 꽃놀이를 떠날 수 있는 '봄에 산책하개'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반려견 동반 객실 투숙객과 리드줄로 구성됐다. 호텔 포코 성수가 선보이는 봄에 산책하게 패키지는 리드줄 대신 LED 목걸이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리조트 산책로, 공원 등 펫 프렌들리 공간이 위치해 반려동물과 산책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은 북두칠성, 사자자리 등 봄철 별자리와 함께 '별멍' 체험이 가능한 '별이 빛나는 봄' 패키지를 판매한다. 천체 관측 키트(조립식 천체 망원경, 천체관측 플래너, 천문학 도서 2권 등)를 제공해 울진 밤하늘과 별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