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 한국인 관광객 공략 박차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7-05 14:45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 한국인 관광객 공략 박차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 전경.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가 한국인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리뉴얼을 통해 현지 미식,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는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싱가포르의 중심가 '오차드로드'에 위치하고 있다.

힐튼에 따르면 오차드로드는 싱가포르 문화는 기본, 글로벌 및 로컬 패션 브랜드와 다채로운 문화를 배경으로 한 다이닝 공간이 많은 곳이다. 힐튼은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 리뉴얼에 총 1억5000만 싱가포르 달러를 투자했다. 만다린 윙과 오차드 윙 등 2개로 연결된 빌딩 전체의 외관과 내부 모두에 대대적인 변화를 주는데 집중했다.

객실은 총 1080개로 구성됐다. 7개 타입의 스위트(60 객실)를 비롯해 1인 여행자부터 연인, 가족들이 숙박하기 좋은 다양한 사이즈의 객실로 구성됐다. 장애인 친화 객실도 마련돼 누구나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과거 과수원과 육두구, 후추 농장이 위치했던 오차드로드의 풍부한 역사와 농업 유산을 반영해 현재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마련됐다. 식물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와 싱가포르 지역색의 조화로 구현한 내부 인테리어는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숙박 경험을 선사한다.

총 5개의 레스토랑은 고품격의 세련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에스테이트'부터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채터박스',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시센 한텐', 미슐랭 1스타 쉐프의 캘리포니아식 이탈리안 '오스테리아 모짜', 향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라운지&바 '진저릴리' 등을 통해 다민족, 다문화 대표 국가에서 즐기는 미식여행이 가능하다.

세드릭 누불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 총지배인은 "힐튼 싱가포르 오차드는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모든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이자 최고급의 숙박 경험을 통해 싱가포르 랜드마크로 떠올랐다"며 "한국인의 싱가포르 방문이 증가하는 가운데, 많은 한국인들이 방문해 최상의 고메 경험까지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