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켓컬리, 집에서도 카페처럼… ‘나만의 베이커리 카페’ 기획전 개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3-02-13 11:10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고물가에 집에서도 카페처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베이커리 카페'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타벅스, 일리, 블루보틀, 프šœ츠 등 유명 카페 브랜드의 네스프레소 호환 커피 캡슐을 할인 판매한다. 이탈리안커피 캡슐 7종을 3박스에 9900원 특가로 준비했다. 폴바셋 바리스타 캡슐과 스타벅스 돌체구스토 호환 캡슐은 10개들이 1박스에 7000원이다.

커피와 함께 하기 좋은 디저트들도 제안한다. 후기 수 999개가 넘는 인기 제품들로, 담백한 베이커리부터 달콤한 마시멜로 등을 최대 35%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그녀의 빵공장' 소금빵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좋고,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치즈 쿠키는 치즈의 풍미와 짙은 우유 향이 인상적이다. 실제로 마켓컬리에서는 지난 1월 소금빵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고, 에그타르트도 4배가량 늘었다.

커피머신 관련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인피니시마 제품은 선착순 36% 특가 판매하며, 지니오 베이직, 지니오 터치 모델도 할인한다. 분위기 있는 홈카페를 만들어주는 우드 트레이, 버터나이프, 머그잔 등도 준비했다.

신승하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커피 캡슐을 비롯해 원두, 드립백, 콜드브루 원액, 각종 디저트 류를 고객들이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집에서도 품격 있는 나만의 홈카페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