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기 토끼 ‘몰랑이’ 협업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1-02 17:01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인기 토끼 캐릭터 몰랑이와 협업해 이색 포토존, 키즈 클래스, 스탬프 미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따르면 몰랑이는 찹쌀떡을 닮은 귀여운 외모로 전세계 19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인기 캐릭터다.

우선 1월 9일부터 2월 28일까지 본관 4층에 위치한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에서는 '몰랑이와 피우피우 포토존'을 운영한다. 해운대 오션뷰 속에서 따뜻한 스파를 즐기며 다양한 몰랑이 캐릭터와 토끼해 테마의 이색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에서는 2월 26일까지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하는 무료 키즈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몰랑이 캐릭터 모양의 비누와 쿠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매주 금요일에는 '수제 비누 만들기', 설날 당일(1월 22일)을 제외한 매주 주말에는 '쿠키 만들기' 클래스가 진행된다.

설 연휴 기간인 21일부터 24일까지는 호텔 곳곳에 숨겨진 몰랑이 캐릭터를 찾아보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크인 시 지급되는 카드에 씨메르, 키즈 빌리지 등에 비치된 몰랑이 캐릭터 스탬프를 찍어 완성하면 특별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토끼의 해를 맞아 국내 대표 토끼 캐릭터인 몰랑이와 함께하는 이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희망찬 도약을 기원하며 신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