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클룩, 프리미어 리그 2022/2023 시즌 경기 티켓 공식 판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12-26 16:10


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이 프리미어 리그(EPL) 2022-23 시즌 전 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EPL은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세계 4대 축구 리그 중 하나다.

클룩에 따르면 EPL은 축구팬을 중심으로 영국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런던 토트넘 홋스퍼 FC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 티켓' 외에도 런던 아스널 FC, 리버풀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맨체스터 시티 FC 등의 경기 티켓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어 리그 경기 티켓은 영국 이외 국적의 관람객 전용으로 판매되는 좌석으로, 구단이 인증한 공식 티켓 제공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정식 티켓만을 판매한다. 비공식 구매 대행 시 발생하는 입장 거부나 위조 티켓 등 각종 사기에 대한 걱정 없이 확실한 입장이 보장되며, 결제 후 즉시 예약 확정된다.

공식 멤버십과 달리 별도의 가입비나 복잡한 절차 없이 원하는 경기만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구매 수량만큼 나란히 좌석이 배정돼 별도 요청할 필요 없이 일행과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으며 연석 구매는 최대 6인까지 가능하다.

클룩에서는 트래블 클럽 라운지 무료입장, 경기 전 미니 뷔페 이용, 하프타임 무제한 음료 및 맥주 제공, 매치 기념 프로그램북 증정 등 풍성한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리그·라리가 경기장 투어 티켓도 예약 가능하다.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 투어, 아스널 FC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투어 , 리버풀 FC 경기장 투어, FC 바르셀로나 경기장&박물관 투어,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 투어 등이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해외여행 수요 증가와 함께 카타르에서 보여준 우리나라 대표팀의 활약에 축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여행객들에게 편하고 믿을 수 있는 해외 축구 티켓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축구 팬들은 물론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