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성생활과학 '솥밥대통령 GOLD' 힘입어 매출 증가세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2-12-23 09:38 | 최종수정 2022-12-23 09:38


업소용 솥밥기계 전문기업 인성생활과학의 성장 속도가 가파르다.

사용 업소들로부터 '완벽한 솥밥기계'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솥밥대통령 GOLD'의 선전이 두드러져 테이블당 70% 이상이 솥밥을 주문하고 자연스럽게 테이블 단가가 올라가면서 영업이익도 크게 증가했다.

'솥밥대통령 GOLD'는 3면 입체가열 방식의 3D기능을 능가하는 열효율 기술을 적용한 것을 비롯해 다이얼로 간편하게 화력 및 누룽지 농도까지 조절이 가능한 플랫의 기능, 밥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까지 가능한 멀티 기능 등 이 회사의 대표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다.

또한 식당 대표들 사이에서 특히 감탄이 쏟아졌던 물과 쌀의 양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취사시간을 알맞게 조절하는 기능이 더욱 섬세해졌다.

한 마디로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물조절, 불조절이 필요없이 밥과 누룽지가 원하는 상태로 된다는 의미다.

스텐솥, 돌솥, 주물솥, 무쇠솥 등 매장에 따라 다양한 솥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미리밥짓기' 및 '데우기' 기능이 있어 바쁜 점심시간에도 3~4분 만에 갓 지은 솥밥 취사가 가능하다.

디자인 또한 솥밥대통령 미니만큼 콤팩트하고 슬림하게 작아졌지만 화력은 오히려 더욱 강해졌다. 압력 및 비압력 취사도 선택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품질과 내구성이 크게 향상 됐음에도 대량구매와 기술국산화 등을 통해 제품가격을 내려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제공=인성생활과학】 업소용 솥밥기계 '솥밥대통령 GOLD'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