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호텔 서울, 스페셜 홀리데이 투 고 프로모션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12-06 15:04



롯데호텔 서울이 12월 한달 간 '스페셜 홀리데이 투 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에 따르면 프로모션은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한 대표적인 파티 메뉴인 토마호크 세트, 학센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토마호크 세트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모둠 소시지, 구운 야채 모둠, 양파 빵 2개, 소스 4종이 제공된다. 인디언들이 사용하던 손도끼인 토마호크에서 유래된 명칭의 두툼한 등심 스테이크는 소 한 마리당 7대만 나오는 최고급 부위다.

학센 세트는 학센, 모둠 소시지, 사워크라우트, 구운 야채 모둠, 양파 빵 2개, 소스 2종으로 구성했다. 독일식 돼지고기 요리인 학센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함께 고기 풍미가 일품이다. 학센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양배추절임인 사워크라우트도 함께 제공되어 유럽식 홈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토마호크와 학센 모두 무게만 최소 1.5kg에 달해 여럿이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수령 후 따듯하게 먹고 싶다면 투 고 상품에 함께 제공되는 롯데호텔 셰프가 알려주는 조리 가이드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은 수령 희망일로부터 하루 전 저녁 6시까지, 유선 예약은 저녁 9시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 1층 델리카한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가격은 토마호크 세트 25만원, 학센 세트 13만원이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2020년 12월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파인다이닝 투 고 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홈파티 메뉴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품격 있는 홈스토랑을 연출하기에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