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일을 맞아 '숫자로 보는 스무살 투썸 이야기'를 소개하고 투썸하트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지난 20년간 투썸플레이스 매장을 찾은 누적 방문객 수는 4억 9770만 명이 넘는다. 디저트 맛집이라는 명성답게 지난 20년간 총 2900만 개 이상의 케이크를 판매했으며, 베스트셀링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에 사용된 딸기 개수도 총 1억 3600여만 개에 달한다. 커피 판매에 사용된 원두량도 8000톤이 넘어 명실상부 커피&디저트 맛집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22년 10월 기준)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스무살을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시상 및 경품을 증정하는 '투썸 손님 대상'도 진행한다. 수상 부분은 2022년 방문 고객 중 투썸플레이스 최다 이용 고객, 매일 투썸을 방문한 고객, 전국 투썸 매장 최다 방문 고객 등이며,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에어팟, 호텔 딸기 뷔페 이용권, 인스탁스 카메라, 투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스무살을 맞은 투썸플레이스가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지난 20년간 고객 만족을 위한 투썸플레이스의 노력과 경험을 자양분 삼아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제품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