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디아지오코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기네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11-21 10:11



디아지오코리아의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대한축구협회(KFA)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
기네스x대한축구협회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네스x대한축구협회 스페셜 패키지는 440mL 용량 기네스 드래프트 캔 6개와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김민재 선수의 사인이 각인되어 있는 기네스 전용잔 1개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한정으로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크래치 쿠폰으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1등), 축구 국가대표 선수 친필 사인 기네스 전용잔(2등), 축구 국가대표 홈/어웨이 유니폼(3등)을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19일부터 30일까지 기네스 마스터 업장에서는 특별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네스 파인트 주문 시 부드러운 거품 위에 축가 국가대표팀 이미지를 프린트해주는 '기네스 스타우티(#STOUTie)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네스 파인트 3잔 주문 시에는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유니폼, 사인볼, 머플러 등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김주환 기네스 브랜드 담당 부장은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과 함께 부드러운 기네스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