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본우리반상, ‘여의오투타워점’ 오픈 & 신메뉴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9-28 16:00


본우리반상이 서울 여의도 오피스 상권에 가맹점 '본우리반상 여의오투타워점'을 오픈했다.

본우리반상은 다채로운 맛을 담은 우리나라 전통 반상을 구현하고자 본아이에프가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한 20년 노하우로 만들어낸 특수상권 한식 브랜드다

본우리반상 여의오투타워점은 본우리반상이 전국 12개 매장에서 약 6년간의 테스트 운영과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마치고 가맹사업을 활성화해 주요 오피스 상권 중 하나인 여의도에 오픈다.

더욱이 본우리반상은 쌀쌀해지는 가을을 맞아 신메뉴까지 출시해 '팔도의 맛'을 격식 있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ㅡ▲춘천 대표 음식 닭구이를 재해석한 강원도 춘천 양념닭구이 반상 ▲통영 바다에서 자란 굴과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경상도 통영굴떡국 반상 ▲쫄깃한 식감의 감자만두 등 3종을 27일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고객들은 서울과 경기, 강원, 충청, 경상, 황해 등 지역별 메인 메뉴 10종과 사이드 메뉴 3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식사하면 된다.

또한 본우리반상에서는 맛은 물론 놋그릇을 형상화한 식기류 일체와 자체 제작한 목재 트레이 등과 함께 안락한 사랑채를 시각화해 격식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본우리반상본부 정웅수 본부장은 "신선한 식재료는 물론 우리 고유의 조리법으로 지은 '전통 반상'을 오피스 상권의 중심인 여의도에 오픈하게 됐다"라며 "본우리반상은 한식을 가장 잘 아는 본아이에프의 특수상권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로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대접하고 싶은 팔도의 맛을 전통 반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우리반상은 여의오투타워점에 이어 구로지타워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