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뮤직카우, 토크쇼 '노엘라의 뮤직테라피' 참가자 모집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2-09-28 14:41



음악IP 저작권료 수익 공유 플랫폼을 운영하는 뮤직카우가 토크쇼 '노엘라의 뮤직테라피' 게스트로 밴드 더넛츠의 보컬 정이한을 초청하고 10월 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작사가 조동희를 시작으로 틴탑 니엘, 바비킴, 림킴(김예림)에 이어 다섯번째 게스트로 초청된 정이한과 함께하는 이번 노엘라의 뮤직테라피는 10월 12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서울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뮤직카우의 복합문화공간 '살롱 드 뮤직카우'에서 진행된다.

뮤직카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뮤직카우 앱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총 10명 내외 인원을 선정해 현장에 초대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7일에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 예정이다.

정이한은 2010년 6월 3인조 그룹 원스로 디지털 싱글 앨범 'Dream Tea Story'를 발표하며 데뷔, 2013년 록밴드 더넛츠 2기 멤버로 합류해 현재까지 밴드의 보컬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한편 뮤직카우에서 문화 예술계 각계각층의 인사를 초청해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하는 노엘라의 뮤직테라피는 아티스트 노엘라가 진행을 맡아 게스트의 인생 및 음악에 대한 진솔한 생각과 이야기를 방청객에게 전하고, 위로와 소통을 나누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뮤직테라피 현장과 각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은 뮤직카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차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