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 끝 자극, 오감만족" 하나투어, 향기 어매니티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9-20 16:29


◇하나투어 향기 어매니티.

하나투어가 여행을 향으로 기록하는 향기 브랜드 페일블루닷과 협업한 한정판 '런던&이비자 향기 어매니티 세트'를 선보인다.

2021년부터 일상에서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자 진행한 설렘 프로젝트 일환이다. 첫 번째 설렘 프로젝트 '하나만들어도설레'를 통해 음원을 발표한 데에 이어 '하나만맡아도설레'라는 두번째 프로젝트다.

20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향기 어매니티 세트'는 하나투어 설렘 프로젝트 '하나만맡아도설레'의 일환으로 출시한 방향 제품이다. 영국 런던과 스페인 이비자 여행의 설렘을 플레이리스트로 전한 '하나만들어도설레'와 같이 '하나맡아도설레'도 두 곳의 여행지를 모티브로 룸 스프레이와 패브릭 스프레이 구성의 '향기 어매니티 세트'를 준비했다.

뿌리는 순간 여행지의 향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잊고 있던 여행의 추억과 설렘을 상기시키고, 코로나 이후 쌓인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달래 주기 위해 기획됐다.

런던향 룸 스프레이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런던의 대표 관광지 빅벤 시계탑의 감성과 분위기를 차분한 발사믹 우디 계열 향기로 표현했다. 이비자향 패브릭 스프레이는 흥겨운 클럽 파티로 MZ세대들의 워너비 여행지가 된 스페인 이비자만의 경쾌하고 밝은 느낌을 상큼한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 향기로 담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향수로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 트렌드와 여행지에서 느꼈던 향이 여행의 설렘을 상기시킨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MZ세대 여행 트렌드에 맞춘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