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스티유니타스 '경단기', 경찰 공무원 수험생 대상 '최종합격 예측 서비스' 오픈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9-20 09:22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11월 6일까지 경찰 공무원 2차 시험의 마지막 관문인 면접을 대비하는 수험생이 합격 가능성을 미리 파악하는 '최종합격 예측 서비스'를 오픈한다.

최종합격 예측 서비스는 수험생의 주요 점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격 가능성을 파악하고 면접 전략을 세우는 토대가 된다. 수험생이 필기시험, 신체·체력·적성검사 점수와 가산점을 입력하면 다른 응시생의 점수와 비교해 실시간으로 본인의 합격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다. 지역별 경쟁자의 필기시험, 체력검사, 가산점 분포도도 한눈에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경찰 공무원 점수 비중은 필기시험 50%, 체력시험 25%, 면접 20%, 가산점 5%이다. 면접이 20%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경단기는 최종합격 예측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찰 공무원 최종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면접 대비 특강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수험생이 공무원 시험 커뮤니티에 최종합격 예측 서비스 이벤트를 공유하면 가장 많이 공유한 참여자 3명에게 경단기 3개월 프리패스 쿠폰을,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최종 합격에 면접의 비중과 중요성이 높은 만큼, 사전에 본인의 합격 가능성을 파악하는 것이 면접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