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커머스 브랜드 '띵'의 브랜드 쇼핑몰 '띵샵(띵Shop)'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띵샵에서 롯데카드 및 엘포인트와 함께, 띵코인 결제도 가능하다. 띵샵에서 1코인은 1원과 동일하며, 결제 시 10코인부터 사용 가능하다.
띵코인은 띵탭의 개인화 콘텐츠 피드인 '트렌드'에서 콘텐츠를 읽을 때마다 적립된다. 리뷰 작성 시에는 50코인이 적립된다. 9월 30일까지 가벼운 게임에 참여하면 띵코인을 얻을 수 있는 '띵내려온다' 이벤트도 열린다.
제휴사 상품 기획전도 열린다. 30일까지 삼성전자 가전과 브랜드 안마의자에 무이자 12개월,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대상 상품은 삼성전자 UH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브람스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셀레네2 브레인 안마의자 등이다.
한편 롯데카드는 띵샵의 모바일 화면과 웹페이지를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콘텐츠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했다. 간결한 디자인의 콘텐츠와 톡톡 튀는 카피로 주목도를 높이고, '띵플러스', '쿠폰함',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등 고객이 자주 찾는 메뉴를 화면 가운데에 배치하는 등 고객의 앱 이용 동선을 고려해 서비스를 재편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카드는 띵샵, 띵탭을 비롯한, 띵 브랜드의 다양한 콘텐츠 커머스로 고객의 쇼핑을 더 색다르고 즐거운 여정으로 바꿔나갈 것"이라 밝혔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