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어트 본보이의 30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쉐라톤 호텔&리조트가 브랜드의 첫번째 필리핀 내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5 씨엔과 딥, 부히 바, 사 시티오 등 총 4곳의 메인 다이닝 아울렛을 통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5씨엔은 전 세계 음식과 세부의 별미 등 필리핀 로컬 음식을 함께 제공하는 올데이 다이닝으로 문화와 예술, 고급 요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5씨엔은 필리핀 로컬 디저트인 타호, 시구아떼, 타블리아 등을 제공하는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그랜드볼룸 1개와 4개의 회의실 등 총 1400㎡ 규모의 행사 공간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볼룸은 유연한 레이아웃으로 최대 50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어 대규모의 컨퍼런스, 완벽한 결혼식, 친목회 등을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 수영장도 운영한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필리핀 담당 대표는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쉐라톤이 필리핀에 오픈하는 첫 리조트"라며 "다양한 여행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성장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