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 출시를 기념해 스트릿 패션 브랜드 '김씨네 과일가게'와 손잡고 '삼청마당 배라 5일장'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삼청마당 배라 5일장'은 지난 5일 오픈한 뒤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장 콘셉트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삼청마당점' 매장만의 전통적 감성,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 '김씨네 과일가게'만의 독특한 판매 방식 등이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평가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김씨네 과일과게'와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청마당 배라 5일장' 매장에서 대기하는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50% 혜택 쿠폰'을 증정하고, 선착순 330명에게는 '김씨네 과일가게'와 공동 제작한 부채를 무료 증정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이스 초당옥수수' 플레이버가 프린팅 된 티셔츠 등 소비자들이 8월 이달의 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김씨네 과일과게'와 협업해 '힙한' 느낌의 5일장 테마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 세대가 즐거움을 얻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