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트리원 '비비랩', 건강기능식품 '더 콜렉티브 콜라겐' 선보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7-05 23:14 | 최종수정 2022-07-05 23:14



㈜뉴트리원 '비비랩'이 건강기능식품 '더 콜렉티브 콜라겐'을 선보이며 콜라겐 건기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더 콜렉티브 콜라겐'은 비비랩 하이엔드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자, 북대서양 청정지역에서 추출한 프랑스산 프리미엄 원료인 기능성 콜라겐을 2000㎎ 함유했다. 이 밖에,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하게 효소분해과정으로만 저분자화한 약 285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다. 비오틴, 비타민C, 비타민D, 셀렌, 아연 총 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담았으며 모두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한다.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글루타치온, 밀크세라마이드 등 7가지 부원료를 더했다. 또한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과 향을 배제하고 정제 타입으로 출시돼 더욱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비랩 관계자는 "론칭 후 빠른 시간 안에 대한민국 대표 콜라겐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비비랩에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능성 콜라겐을 통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더 콜렉티브 콜라겐'으로 또 한 번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